포로수용소를 구경한 후..
숙소에 들어왔음..

"노자산 팬션" 이란 곳이였는데..
주인아저씨가 좀.... 짜증이더라 -_-

뭐 좀 하려고 하면 시시껀껀 참견하고...
뭐이리 하지 말라는건 많은지...
말도 많고....
2층방에 에어콘은 시원하지도 않고..
그래서 창문 열었더니...
그럼 에어콘을 끄라고 하더라 -_-;;

그리고.. 고기 꾸워먹기 위해 불같은거 준비해주는데..
"만원"이나 달라고 하더라 -_-
겁나게 치사 똥빤스...

이런건 공짜로 해주는곳도 많다구!!!

내 다시는 여기 안간다.. 뭐 거제도를 갈일이 없을듯 하지만..
주위 사람들한테도 가지 말라고 해야지...

해수욕장에 가기 위해 옷을 갈아입는 해자 ㅋ
우왓 해자 너무 섹시해!! ㅋㅋ


나와 하달, 가빠도 옷을 갈아 입는 중..

그리고.. 우리는 구조라 해수욕장에 갔음!!!!!
썬크림을 발랐는데도.. 살이 익는 느낌이 들 정도로 햇빛이 강했다..
다행히 좀 늦은 시간에 갔기에 망정이였지...



하달의 덤블링~~ 우왕굳~~~~



해자의 덤블링~~ 우왕굳~~~



역시 함께 있어야 제일 좋은 사진이 나오는 듯 ^^
다들 표정이 너무 좋다!!!



으헉... 해자 얼굴 왜그래!? ;ㅁ;



이건.. 가빠 찍으려고 한 사진인데... 줌을 안땡겨서.. ㅋㅋㅋ



싸구려 물안경을 끼고... 눈알 빠지려고 하는 가빠
그리고 신난 해자 ㅋㅋ



역시 바다는 파노라마!!!



나 좀 찍어줘~~~ ㅋ



뭐가 좋다고 웃는거냐 가빠!!



수중발래 흉내내보려고 다리를 올리려고 해봤는데... 무지 힘들더라 -_-;;



모두.. 어딜 보고 있는거지!?



가빠 오줌싸는 표정인데..?



물놀이할 때도 선그라스는 안벗는 하달 ㅋㅋ



으익 입술 왜이래 ㅋ



이거슨.. 옥텐트 패러디 주텐트 ㅋㅋㅋ




ㅋㅋㅋ



나의 옥텐트 페러디를 보고 너무 좋아하는 가빠 *-_-*



팹시가 마시고 싶은 가빠...



하달은 뭐가 그렇게 신나서 저렇게 웃고 있는걸까? ㅋ



아.. 왜 무슨 이야기 했는지 기억이 안나지 ;ㅁ;
너무 재밌께 웃고 있다.. ㅋㅋ



가빠가 알려준 돌고래 흉내..



내가 따라하는 중-_-;; 어렵다! ㅋ



잘 생겼군..;



잘... 안생겼꾼!;;;



to be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