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1일 일요일!

지난주 일요일에 이어!!!

상주 상무와의 경기를 보기 위해 다시 찾은 전주성!


상주라서 내심 쉽게 이길 줄 알고...

현재 전북이 기록하고 있는 팀 최다연승인 7연승을 넘어 8연승까지!

그리고 이동국 선수의 팀 최다득점자가 되길 기대했는데...


그냥 8연승에만 만족.. ㅠ.ㅠ 이동국 선수 오늘 너무 아쉬웠음...



이곳이 바로 전주성!!!


전북의 수호천사 최은성!!


순태야 오랜만이다!!!!

전북을 떠나 상무에서 군생활 하고 있는 권순태...

몸 좀 풀다 경기 시작전에 전북 서포터석 가서 인사해주던 권순태사르~ ㅎㅎ


반가운 뒷태~


최은성과 민식이


자꾸 눈길이 가는 순태 ㅎㅎ


아직 경기 시작 50분 전


상주 선수들이 나와서 몸을 풀고~





인상 더러운 놈


살 탄다고 우산 꺼내든 놈


몸푸는 오늘의 후보명단 선수들

그 와중에 군입대를 앞두고 머리깎은 짤순이!!!



멀리 상주서 오신 분들.

1년8개월마다 주전 선수들이 바뀌는 군인팀 특성상 팬이 되기엔 조금 힘들어 보이는 상주.

그렇기에 여기까지 오신 이분들의 열정은 다른 팬들보다 더욱 대단하다고 느껴진다..


주전 선수들이 몸풀러 나오고~

그동안 몰랐는데 연습용 티안에 다들 런닝을 입었던...


K리그 최다득점 신기록을 경신해가고 있는 이동국 선수!!

이 형은 정말 한경기 한경기가 K리그의 역사...


임유환 선수가 헤딩하기 위해 달려오고 있음.


롱패스는 요로코롬! 이라고 알려주는 임유환 선수.


경기내내 공중볼은 다 따내던 심우연 선수.


오늘의 심판진


공뺏기 놀이중인 후보명단 선수들


루이스 표정이 참 신나보임 ㅎㅎ


에닝요의 슛연습


골물은 빗나가는 전광환 선수의 헤딩 ㅋ


요즘 수비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광환!


몸을 푸세~


돼지


MGB


상주


전북의 선수 걸개


알레 전북!!!


선수 입장~! 


가볍게 인사를 나누고..


화이팅!



킥오프!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된 조성환 선수 대신 주장완장을 차고 있는 임유환 선수.

오늘 멋진 모습 많이 보여줬음!!


오랜만(?)에 만나는 식사마 김상식


이동국 선수가 살림꾼이라는 표현을 썼던 13번 정훈 선수


정말 많이 뛰는 서상민!!


드로겟이 첫골을 넣고!!

E석에서 공이 휘어들어가는 궤적이 보이는데 정말 예술이였음!

소름 쫙!!!!!


오늘 컨디션은 나빠보이지 않았는데

공이 많이 오지 않았던 이동국 선수.

형 힘내요 ㅠ.ㅠ


오늘 경기에서 마땅히 위기라고 할만한게 없었던 최은성 선수 ㅎㅎ


박원재의 부상으로 잠시 경기 중단~




전반 종료.

동국이형 힘내!!


귀염둥이 루이스 (라고 쓰고 루우잇 이라고 읽음)


후반전




교체 준비중인 이승현


이승현과 교체되는 에닝요




생각보다 적었던 관중 수...

전주 시민분들! 전라북도 도민분들! 많이 찾아주세요....!

전 대전에서 가는걸요...





두번째 골을 넣은 드로오오오오오오 겟!!!!!!!!!!!!!!!!!!


골 넣고 관중들의 환호에 화답해주는 팬서비스도 좋던 드로겟

완전 영입 갑시다!!


철순이 응원부대 ㅎㅎ



루이스와 교체되는 드로겟

두번째 골 이후 다리가 불편했는지 계속 다리를 풀던 드로겟. 결국 루이스와 교체.

루이스는 한국말 못할텐데...!?!? 부심과 무슨 이야길 했길래 저리 환하게 웃고 있는지.. ㅎㅎ



임유환 선수가 반칙을 당한 후..

먼저 다독여주는 멋진 모습 ㅎㅎ



경기 종료~


동국이형 뒤끝작렬!!!

PK를 얻을 수 있던 기회에서 심판이 그냥 진행시키자 흥분...

결국 엘로우카드 한장...

그리고 경기 종료후에도 심판에게 계속 어필.. ㅠ.ㅠ

오늘 동국이형 컨디션 정말 괜찮아보였고 열심히 뛰었는데..

선수들이 많이 못도와준듯한 느낌...


표정 굳은 이동국..

형 스마일!!!



수고하셨습니다.


경기엔 졌지만 오늘 상주의 미들진 압박은 꽤 훌륭했음..


오늘의 스코어.

2골 모두 드로겟의 작품!


알레~ 알레~


철순아... ㅠ.ㅠ


경기 종료 후..

최철순 군입대를 기념(?)해 작은 이벤트가 진행.


관중들에게 사인볼 증정!


지난번 나와 가빠의 뒷모습 사진이 부러웠던 해자.

그래 찍어줄께.....


누군가와 키스하는 드로겟

기사를 보니 부인이 경기를 관람했다고~

아마도 드로겟의 부인인듯.. ^^




우리 뒤쪽으론 서포터석 쪽에서 최철순 선수가 인사 중.. ㅎ


구경 중


나도 기다릴께~!


각자 자기 유니폼의 주인공과 함께.. ㅎ

가빠는 에닝요


난 이동국


해자는 김정우

근데 오늘 김정우는 명단에도 없었음 ㅋㅋㅋㅋ

해자의 저주 ㅋㅋㅋㅋㅋㅋㅋ


하달은 루이스가 어울리는데 왜 이동국하고.....


그냥 뻘사진.


굿바이 전주성!

22일에 다시 봅시다!


팀 최다연승인 8연승!!! 을 기록한 전북 현대!

이동국 선수가 아쉽게 득점을 하진 못했지만

감탄사가 나오는 멋진 장면을 여러번 연출했음...


공중볼을 따내면서 빈곳에 바로 찔러주는 헤딩의 정석을 보여줬고..

라인 아웃되기 전의 볼을 끝까지 쫓아가서 슬라이딩으로 살려내는 멋진 모습도 보여주고...


정말 컨디션은 좋아보였는데...!!!

기회가 많이 안와서.. ㅠ.ㅠ

특히 마지막 서상민 선수가 욕심만 부리지 않았더라도 이동국 선수 득점할 수 있었을텐데...


오늘 경기는 이겼는데 뭔가 살짝 아쉬운.. 그런...

아마도 동국이형이 골을 못넣어서 그런거라 생각.. ㅠ.ㅠ


다음 경기는 상승세의 서울...

다행히 데얀이 경고누적으로 결장한다니... 기대해보겠어!!!

그리고 동국이형 제발!!! 팀 최다골인 63골을 넘어주세요!


전북 화이팅!!!







-덧-


하도 징징대서 찍어준 사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조촌동 | 전주월드컵경기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7.02 03: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더럽게도 뚱뚱하게 나오네;;

2012년 6월 24일!!!

올시즌 처음으로 직관 ㅠ.ㅠ

시즌권 사놓고 이게 뭐하는거니~~~~

작년에도 아챔결승전 이후에 경기를 보질 못했으니...


앞으로 시간 나면 꼭!! 꼭!! 와서 직관해야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 하면서...

다음 7월 1일 경기도 예약 ㅋㅋ



몸풀고 있는 우리 선수들 (오늘 벤치 멤버로 시작하는 선수들)

즘 주전경쟁에서 밀리는 듯한 루우잇! ㅠ.ㅠ


오늘 같이 간 가빠


그리고 나


몸풀고 있는 정성훈 선수. 표정이 왜이리 어두운지!!!


최흐!!!!! 최은성 선수!! 새로운 전북의 수호신!!


같이간 해자


민식아 오랜만이야!!


그리고 오늘의 주전 선수들이 몸풀러 경기장에 나오고..

뒤로 보이는 새로 설치된 대기석 벤치~

의자 색이 어서 녹색으로 바뀌길 ㅎㅎ


뼈정우와 심우연


공중에는 심우연!!!


전북 이적 후~ 처음 보는 김정우 


그리고 경남...


MGB~


멀리서 경남을 응원하러 오신 분들


외국인 분도 오셨네요 ^^

멀리서 오신 열정이 넘치는 경남 써포터 분들.


선수들 입장하고~


힘을 내라 전북!!!


2층에서도 열심히 섭팅을 하시네요.


화이팅!


드로언니 반갑습니다 ㅎㅎ


승조야 오랜만이다... 그립구나 ㅠ.ㅠ

형이 널 좀 격하게 아낀다.... 비록 지금은 경남에 있지만 그래도 아낀다 ㅠ.ㅠ


내가 바로 전북의 에이스! 에닝요!!


이동국 선수의 첫골!! 그리고 바로 MGB 측에서 나오는 ㅋㅋㅋ 


후반.. 최은성 선수의 부상으로 김민식 선수가 in.


민식이 오랜만의 경기인데 괜찮을지...


에닝요의 PK장면 ㅎㅎ


이동국의 첫골! 그리고 에닝요의 PK로 2:0


이였던 점수가!!!!!!!!

포풍 실점을 해서 경남에게 3점이나 내줘버린...

하지만 전북도 거기에 지지 않고 3점을 더 넣었기에 5:3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정성훈 선수의 연속 득점이 2경기에서 끝나서 조금 아쉬운...


이기고 좋단다... 해자..


사진 찍으려고 내려가는 나..


가빠 방해하지마 꺼져


방해하지 말라고 ㅋㅋㅋ


승리자 전북!!


수고하셨습니다!!

민식아 어깨 펴!! 괜찮아!!


짝짝짝~


전북 우왕굳ㅋ


해자 눈 떠.

안친한 해자와 가빠


친한척


나와 더 친한척하는 해자 ㅋㅋ


셋이 함께!!


해자 저기서 찍으라고!


골 넣은 이동국와 에닝요 ㅋㅋㅋ


우왓 나 좀 멋진듯?


날 때리러 오는 해자. 아 좀 꺼져 ㅋㅋㅋ


그리고 다시 친한 척.

해자 계속 유니폼 사고 싶다고 징징 ㅋㅋㅋ


가빠의 단독 사진!


경기 후 차안에서


마지막..

피곤한 몸을 이끌고 다시 대전으로 ㅠ.ㅠ


그리고 골장면!

에닝요의 PK




이동국의PK



아침에 좀 귀찮았지만!!

이길꺼라고 믿고 내려간 전북!!

거기에 보답하듯 5득점!! 그리고 이동국 선수 헤트트릭 ㅠ.ㅠ

폭풍감동 ㅠ.ㅠ

정말 너무너무너무 재미있던 경기!!


드디어 K리그 1위 등극!!!!


비록 어이없게 3실점 했지만.. 그래도 닥공 전북 ㅎㅎ

민식아 괜찮아! 힘내!!!


7월 1일! 홈경기도 직관이다!!

아자아자! 전북 화이팅!!!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조촌동 | 전주월드컵경기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free0246.tistory.com BlogIcon 뚱이가빠 2012.06.25 0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잼있는 경기였삼~캔맥같이 신나게 마셨어야했는데..아쉽~사진 잘봤삼~담엔해자랑좀더 친하게 찍어봐야겠다

    • Favicon of https://backboys.tistory.com BlogIcon BackBoys 2012.06.25 00: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긍게~~ 어떻게 캔맥을 하나도 못먹냐 너.. ㅡㅡ
      실망이여...

      담주에 또 가야지? ㅋㅋ
      아 오늘 완전 재밌었어!!! 진짜 최고였어!!!!

      근디 왜 항상 댓글을 2개씩 남기냐????변태여???

  2. Favicon of https://free0246.tistory.com BlogIcon 뚱이가빠 2012.06.25 0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잼있는 경기였삼~캔맥같이 신나게 마셨어야했는데..아쉽~사진 잘봤삼~담엔해자랑좀더 친하게 찍어봐야겠다

  3.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6.25 01: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클리어.. 사진 못 나왔어.. 뚱뚱하게 나왔어

기쁜 소식. 그리고 슬픈 소식..

Sports/축구 2011. 12. 22. 23:17 Posted by BackBoys
지극히 개인적인 것들이다..
소식이라기 보단 뉴스에 가까운...

우선 기쁜 소식!!!


 K리그를 즐겨 보고..
전북을 응원하는 입장에서..

뼈트라이커 김정우 선수가 전북으로 이적한다는 뉴스가 떴다.
아직 협상기간이 아니기에 양팀 모두 부인하고 있긴 한데..
아마도 전북으로의 이적이 거의 확실한듯한 느낌...

중원과 수비에서 뭔가 2% 이상 아쉬웠던 전북 이기에
기본적으로 수미를 보던 김정우 선수의 가세가 무척 큰 도움이 될것 같다.
거기에 이번 시즌 공격수로 나서서 득점 3위의 기록까지 했기에 공격쪽으로도 엄청난 도움이!!!

전북 팬 입장으로 전북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는.. 으아아아 폭풍 감동!!!

그리고 나쁜 소식..


당연한 거지만..
봉동이장 최강희 감독님이 전북을 떠나셨다 ㅠ.ㅠ
국가대표 감독직을 맡게 되셔서...
정말 팬을 사랑하고, 팀을 사랑하고, 선수를 사랑하시는 분이였는데 이렇게 되서 너무 안타까운 ㅠ.ㅠ
이왕 가신거 좋은 성적 내시고..
꼭!! 월드컵 본선 진출권 따내시고 다시 전북으로 돌아오셨으면 좋겠는데...

독이든 성배 라는 표현을 자주쓰는 A대표팀 감독직인데..
부디!! 꼭!!! 성공하세요 감독님!!!

아아.. 김정우 선수가 오면 정말 기쁜 줄 알았는데.. 막상 이장님이 떠나버리니 전혀 기쁘지가 않구나.. ㅠ.ㅠ

-덧-
가끔 K리그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못보겠다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경기장에는 가보셨는지..
가보셨다면 언제 가보셨는지 궁금하네요.

뭐 정말 재미없게 느끼셨다면 할말 업지만,  TV로만 보면서 (거의 중계도 안해주지만 ㅡㅡ) 재미없다고..
아니 혼자서  재미없다고 느끼면 상관 없지만 수준 떨어져서 못보겠다 라고 말하는건 K리그를 응원하는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1월 5일

항상 외국에서만 열리던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이 전주성에서 열렸다.


안방에서 열리는 결승전!!

언제 다시 이 곳에서 열릴지 모르는 이 경기..

놓칠 수가 없었다.


그래서 달렸다.


중간에 만나기로 한 친구가 택시에 지갑을 놓고와서 시간 지체..

그리고 주차공간 찾느라 시간 지체..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에 도착한 전주성 W석. (시상식 때 우승컵 들어올리는 장면 정면에서 보고 싶어서 W석 예매했는데.. ㅠ.ㅠ)

아직은 시간이 좀 남아서인지 빈자리가 제법 보인다.


N석과 E석에 카드색션을 준비한게 보인다.



이미 MGB는 신나게 썹팅 중이였다.

왼쪽 아래 걸개의 문구..

종신계약 봉동이장 최강희, 쳥년회장 이동국 ㅎㅎㅎ



엠스플 중계진이 보인다.

TV로만 보던 신승대 캐스터+_+!

그리고 2002년 월드컵 자원봉사 할때 전주월드컵 경기장에서 만났던 신문선 해설 위원.



알사드 거지들이 경기장에서 뭔가를 꾸미고 있다(응?;;)



온고을 단체라는데.. 신천지 쪽 사람 들이라고 들었다...

S석을 점거하고 응원을 펼치고 있었다. 여러가지 카드 섹션과 함께..





다른 의도가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신천지를 홍보하기 위해 온거라면 용서할 수 없다!!)

어차피 원정 응원단도 거의 안왔으니( 10명 조금 안되게 왔던거 같았음) 저쪽에 자리 잡아준건 나쁘지 않았다.

파도타기도 함께 해주고..



뭔지 모르겠지만 경기 시작 전 이동국 선수가 상을 받았음.


꺼져... ㅠ.ㅠ



서브 명단에 있는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음.

전북이 닥공을 추구하면서 수비를 보는 선수들은 그날 선발이 아니면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일이 ㅠ.ㅠ



시간이 지나니 점점 들어차는 전주성!!!

4만1800여명이 입장했다고 한다.

얼마전 전주성에서 열렸던 가나와의 평가전보다 더 많이 온!!!

국가대표 경기보다 클럽팀 경기에 이렇게 많은 관중이!! ㅠ.ㅠ

지방구단도 흥행할 수 있다는 희망을 본 11월 5일 이었음.



종신계약을 해야하는 봉동 청년회장 이동국 선수가 몸을 풀고 있다.



알사드 선수들이 기합을 받고 있다.(응?;)



알사드의 유일한 매너남. 이정수 선수.



전북의 보물 흑형 루잇!!!!



어느새 만원 가까이 찬 전주성.

양팀 모두 나와서 몸 푸는 중.



선발명단에 오른 선수들.


외쳐 동국!! EE!!!



아챔기가 입장!!


오프닝에 맞춰서 전북은 카드섹션을!!


검녹검녹검녹!! 외쳐 전북!! EE!!



전북침범 강력대응!!

이날 정말 강력하게 대응했다.... ㅠ.ㅠ



오늘 시상식을 도와주실 분들과 선수들.

3번째 처자분 너무 이쁜......



에닝요과 뭔가 대화를 나누는 정성훈. 대화는 영어로 하려나~? ㅋ







이정수 선수 여자쪽만 바라본다+_+



FAIRPLAY 기도 들어왔건만... 이날 알사드의 플레이에서 FAIR는 찾아볼 수가 없었다.



다시한번 세번째 아가씨...+_+
첫번째 아가씨도 상당히 아름다우신 듯...








킥오프!!





침대 시전



경기 중반에 들것 나르는 학생들이 알사드 선수를 들고 나와서 들것을 그냥 휙~ 나버렸다는 소문이 돌고 있음..
그 학생들은 하이파이브를 하고.. 알사드 주치의는 성질을 냈다는 후문이..


중간 빈자리가 있었지만..

계단에 앉거나 서서 경기를 보시는 분도 많았던 이날.

그만큼 구름관중이였단 말!!



김동찬 선수가 교체 준비!



이동국 선수와 이승현 선수도 교체 준비!



연장전 돌입때였는지..

승부차기를 준비하던 때였는지..




연장 후반까지 팽팽하게 2:2 동점..

그리고 승부차기 돌입..



꺼져 ㅗ



경기 사진은 여기까지... ㅠ.ㅠ



경기 끝..
수고하셨습니다. 전북!!!


알사드 깃발을 들고 전북 팬을 우롱하는 "스테보에게 맞고 코뼈나간 알사드의 8번 선수" 와 그를 제지하러 온 코치.

그리고 또 한명의 선수도 마찬가지로 우롱하던.. 거지.



김민식, 심우연.

자책골로 마음 고생이 심했을 심우연 선수... ㅠ.ㅠ



이정수 선수.


얼굴은 웃고 있지만..

아무래도 눈치가 보여서인지 다른 선수들과 함께 어울리지는 못하고 있어 보인다.

기뻐해도 되는데..!! 알사드는 밉지만 이정수 선수는 밉지 않으니..



알사드 감독과 선수들이 우리 전북 선수들과 악수를..



시상식에 참여한 아까 그 아름다우신 세번째 여성분..




클럽 월드컵 출전권을 받는 알사드.



그리고 황금열쇠라나 뭐라나.......


좋기도 하겠다..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페어플레이상 : 전북 현대 모터스.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득점왕 : 전북 현대 모터스 이동국(9골)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MVP : 전북 현대 모터스 이동국.



준우승 메달을 수여..



우승 메달을 목에 거는 이정수 선수.



아.. 전북이 저기 있어야 하는데...






.................................................................
.........................................................

경기는 비록 졌지만.. 안타깝게 우승은 놓쳤지만..
평소의 리그 때보다 더욱 가슴 뛰는 멋진 경기였다고 생각한다..

2011년 전북은 남은 경기가 2경기!!
홈경기는 1경기.
챔피언 결정전 홈경기도 이날 경기처럼 4만 관중이 들어차길 기대해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북의 골장면..




에닝요의 프리킥 골! (HD로 재생 가능)



이승현의 헤딩 골!!  (HD로 재생 가능)
이승현의 골장면에선 정말 심장이 터질것만 같았는데.... ㅠ.ㅠ

다음 팟 버젼 골영상.





힘을 내라 전북!!!!!!!!!!!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조촌동 | 전주월드컵경기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ove2me 2011.11.21 0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골 장면 그래도 찍었네..ㅋㅋ 플레이오프 결승전 언제여? 그 땐 꼭 같이 보러가자..ㅋ

    • Favicon of https://backboys.tistory.com BlogIcon BackBoys 2011.11.25 20: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당연히 찍어야지 ㅋㅋ
      다행이 전북의 골은 전부 세트피스 장면에서 나와서 찍기 쉬웠어~
      특정 상황만 오면 가빠가 계속 찍으라고 해서 ㅋㅋㅋ

2009년 K리그 마지막 라운드 이후로
찾지 못한 전주 월드컵 경기장..

오랜만에 친구들끼리 시간이 맞아서..
다시 찾아온 이 곳!!!
아~~ 너무 그리웠던 전북 현대의 홈구장!!!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조금 걱정이긴 했지만....


경기 시작 전..
몸을 풀고 있는 선수들...



전북에서만 볼 수 있는 전봉준..



역시 경기장은 파노라마로 찍어야 제맛!!!



언제나 열정적인 응원으로 선수들을 돕는 전북의 12번째 선수 MGB
 
 


서울의 서포터 수호신



선수들 입장!!!!



최근 전북은 어린아이들 대신 전주에 있는 한 고등학교의 학생들과 함께 입장하고 있음..
기전여고 였나...? 



최근 승부조작 때문에 분위기가 좋지 않는 K리그
경기 시작 전 선서문 낭독.
우리 전북엔 승부조작하는 선수 없을꺼라 믿음!!(염동균은 전남에서 한거고...)
 
  


경기 시작 전
파이팅 하는 선수들!



경기 시작과 동시에 전북 서포터에서 터뜨린 홍염...

하나의 응원문화일지도 모르겠지만... 난 이거 반댈세...
안전 위험도 있고...
무엇보다 연기 때문에 경기 보는데 방해도 되고...
그리고 FIFA에선 저거 못하게 막고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K리는 안막는건지..?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후반 전북이 두명 퇴장당한 이후에 서울쪽에서도 홍염을 터뜨렸고..
그게 김민식 골키퍼 옆으로 튀어서 그라운드 안에서도 잠시동안 불꽃이 튀기도...

우리 전북의 홍염도 보기 싫은건 마찬가지지만..
서울 쪽은 완전 비매너 아님...?



강!희!대!제!!!



독수리 최용수 감독

 


전북의 보물 이승현 선수!!
오늘도 한골 기록!!
그리고 이동국 선수가 이 골을 어시스트!!
그리하여 40-40 클럽 가입 ;ㅁ;
이동국 선수 축하해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결국 2층으로 피신;;;
2층 끝으로 갔는데도... 바람 때문에 비가...;;



반칙당한 에닝요 선수..
야 서울! 똑바로 사과하라구!



정말 비 지독하게 오더라.....



요즘 컨디션 상승중인 루이스 선수~
이날 역시 좋은 모습 보여줬고....
루잇!!! 루잇!!! 루잇!!!



반칙상황을 설명하는 데얀
서울에서 제일 무서운 선수.
솔까 서울은 데얀이 먹여 살리지...



염동균의 승보조작으로 인해 주전골키퍼 자리를 꽤찬 김민식 골키퍼.
여러 안좋은 상황에서 멋진 선방을 여러차례 보여줬음...
앞으로도 쭈욱 믿고 나가면 될듯!!



웃통벗고 서포팅하는 수호신
열정하나는 MGB못지 않은... 그래도 MGB 최고 ㅋ



코너킥 준비하는 루이스..
저 코너 깃발 세워주고 싶던....;



교체되서 들어오는 로브렉...



퇴장당하고 나가는 로브렉 -_-;;;;
솔직히 로브렉 퇴장만 아니였어도 서울 그냥 이겼을텐데....



상당히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무려 만오천명이 넘는 관중이 들어온 이 곳...
비가 와도 K리그 평균 관중 따윈 가볍게 넘겨버리는 전북!!! 물론 전북의 평균관중수보다도 많이 왔음!!
이게 바로 전북!!! 알레 전북!!!!



그리고 경기 끝...



오늘 엄청난 파이팅을 보여준 이동국 선수..



비록 승점 3점을 못따긴 했지만....
수고하셨어요 전북!! 홈에선 지지 않는다!! 아자아자!!!!
우린 리그 1위의 전북!!!



마지막은 내 사진.... ㅋ

 

그리고 에닝요의 첫 골 장면...

 
저 세레머니 때문에 퇴장... ;ㅁ;

고화질 유튜브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조촌동 | 전주월드컵경기장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현진 2011.07.17 10: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 사진 하나도 없네.. 퍼가려고 했더니.. 축구화 신은거 없나?? ㅋㅋ 카페에 올려야는디..

전북 FC!! 전북 현대 모터스 축구단..

Sports/축구 2011. 2. 23. 06:10 Posted by BackBoys
이제 얼마 남지 않은 K리그 개막..

2009년 전북이 K리그에서 첫 우승컵을 들어올렸을 때..

내가 일본에 있느라 경기 관람을 못했던 너무 아쉬웠던 그 날..

전북 최고의 날이였던 그 날을 추억하며..

2011년 다시 한번 우승에 도전하는 전북 만세!!!




댓글을 달아 주세요

신광훈 최고!!!

Sports/축구 2010. 6. 9. 00:58 Posted by BackBoys

아.. 정말 신광훈 너무 좋다..
공 나갈 줄 알았는데...

슬라이딩 하면서 잡아내고..

그 과정에서 다시 한번 터치해서 자기껄로 만들어놓기... 정말 최고!!!

훈남에 실력까지.. ㅋ

전북 화이팅!! 전반기 조금 아쉬운 성적이지만 후반기엔 우승을 향해 고고싱!!!!


'Sports > 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북 FC!! 전북 현대 모터스 축구단..  (0) 2011.02.23
2014년 월드컵을 기다리며..  (0) 2010.06.27
신광훈 최고!!!  (0) 2010.06.09
레알 마드리드 vs AC 밀란 하이네켄 마케팅  (0) 2010.03.22
승리자 전북!!!  (7) 2010.03.15
이동국 오버헤드킥!!!!  (2) 2009.09.21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동국 오버헤드킥!!!!

Sports/축구 2009. 9. 21. 15:51 Posted by BackBoys



이게 들어갔으면 헤트트릭인데!! ;ㅁ;
아무튼 어제 오랫만의 멀티골!!

득점 선두에... 1위와 승첨 1점차이!!

전북 우승 고고싱!
동국 득점왕 고고싱!!

알레 전북!!

'Sports > 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북 FC!! 전북 현대 모터스 축구단..  (0) 2011.02.23
2014년 월드컵을 기다리며..  (0) 2010.06.27
신광훈 최고!!!  (0) 2010.06.09
레알 마드리드 vs AC 밀란 하이네켄 마케팅  (0) 2010.03.22
승리자 전북!!!  (7) 2010.03.15
이동국 오버헤드킥!!!!  (2) 2009.09.2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love2me 2011.12.20 02: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삭제됐네.. 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