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본 한밭야구장!!

Sports/야구 2011. 5. 14. 22:02 Posted by BackBoys

대전에서 생활한지 10년 가까이 됐는데...
이곳의 야구장에 처음 가보았다.

재연이, 윤경이와 함께~


어색어색... ㅎㅎ


오늘은 한화와 삼성의 경기가 있는 날!!

선발 투수가 대한민국 최고의 투수 "류현진" 이란다!!!


1루측 응원석에 자리를 잡았다.




류현진이 몸을 풀고 있는게 보인다.. ㅎ




한화팬이 아닌지라... 누군지 모르겠다...;;

아무튼 그라운드에 선수들이 몸을 풀고 있었다...




몸풀기를 끝내고 덕아숫으로 들어가는 선수들..




이것은 파노라마로 찍은 대전 야구장의 모습.. ㅎ

이 사진 자세히 보면... 은실 선배의 모습을 볼 수 있음.. ㅋㅋ

사진 우측 끝에 이쪽을 보는듯한 여자분의 뒤로 있는 또 하나의 얼굴.. ㅎ




오늘 같이 간 윤경이~

윤경아 TGI에서 점심 잘 먹었어!! ㅋ




다시 한번 류현진...




멀리 3루쪽 덕아웃의 삼성 선수들..

걍 자동모드로 찍었더니 그물망에 촛점이 잡혀서...;




경기 시작!!!!

과 함께 류현진은 초구 홈런을 맞았다 -_-;


2사 후 4번타자에게 또 홈런을 맞은 류현진.. 뭐냐구 ㅋㅋ

1회말 한화도 1번타자 강동우가 삼성 선발투수 차우찬을 상대로 홈런을 쳤다.. ㅎㅎ

1회에만 홈런이 3개!!




오늘 야구장을 쏜! 술을 좋아하는 재연이.. ㅋ

옆에 풍선으로 슬쩍 얼굴을 가린 나.. ㅎㅎ




윤경이와 재연이.

윤경이 뒤의 남자분들은.. 응원 진짜 열심히 하시더라.. 목소리도 크고.. ㅎ




응원 열심히 한다고 치어리더 누님(이라고 하기엔 내가 나이가 너무 많....)께서 피자 한판을 주셨다!!

피자헛 피자다!! ㅋ


전주에 전북 현대의 축구경기를 보러가면.. 하프타임 때 항상 치킨/피자를 주는 이벤트를 하는데..

한번도 된적이 없었다.. 그런데 처음 가본 야구장에서 떡 하니 피자를 받게 될줄이야..

이것도 아이러니 라면 아이러니.. ㅎㅎ




아 아름다운 치어리더 누님들...




이 누님께서 우리에게 피자를 헌사하셨다.

아 아름다우셔라.. ㅎㅎ




피자를 주신 누님이라 한번 더 찍었다 ㅋ




또 한분의 아름다우신 분.. ㅎㅎ




역전에 역전을 거듭한 경기였다..
결국 8회 진갑용의 투런 홈런으로 역전을 한 삼성의 승리..

아쉽게 한화가 졌다... 뭐 난 한화의 팬은 아니였지만..
한화 응원석에 앉아서 주위 사람 따라 응원을 하다보니.. 한화가 좋아지더라.. ㅎㅎ
응원가도 다 외워버렸다구!!

응원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삼성의 오승환 투수... 공 정말 빠르더라...
150km가 넘는 강속구를 슝슝 던져대는데.. 한화 선수들 헛스윙 작렬!!
(전광판에 나오는 속도가 좀 over 된 수치라고는 하지만..)
참 대단한 투수였음..

물론.. 류현진도 8회까지 140km 후반대의 공을 슉슉 던져댔음!!

나 앞으로 야구장 자주 가게 될듯... ㅋ


마지막으로.. 류현진의 멋진 투구 모습~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중구 대사동 | 한밭종합운동장 야구장
도움말 Daum 지도

'Sports > 야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굿바이 SK 와이번스  (0) 2011.08.19
처음 가본 한밭야구장!!  (6) 2011.05.14
기아타이거즈 군산에서 정규리그 우승 확정..  (3) 2009.09.24
인천 SK 그리고 쌍방울..  (6) 2009.09.15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inno 2011.05.16 2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구장데이트했구나~~~~~ =p

  2. love2me 2011.12.20 02: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류현진이 대전이구나.. 함 보러강겄네.. 박찬호도 내년엔 잘 했음좋겠다.. 김태균은 싫어;;

  3.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03.27 15: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사진좀..지우자.ㅋㅋㅋㅋㅋ